SK엔카닷컴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 수 250만건 돌파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2010년 출시된 SK엔카 앱은 중고차를 쉽게 사고 팔 수 있도록 비교견적, 헛걸음보상, 자동차통합정보 '이차어때? 모카', 중고차론, 타이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10월 앱 전면 개편을 통해 매물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중고차 리뷰, 시세, 구매 문의 등 구매 과정에서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전면에 배치하는 등 사용자환경(UI)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25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을 통해 진행된다. SK엔카 앱이 깔린 바탕화면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디바이스(2명),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3명), 주유상품권 1만원권(20명) 등을 선물한다.

SK엔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은 "자동차를 사고 팔기 위해 SK엔카를 방문하는 이용자 중 70% 이상이 모바일을 통해 접속한다"며 "앱을 통한 이용자 비율은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앱을 활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닷컴, 앱 25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 열어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어느덧 34년 전통 쌍용차 코란도, 지금은 5세대
▶ BMW, 7세대 5시리즈로 국내 시장 바꾸겠다
▶ ℓ당 15.0㎞ SM3, "르노삼성 효율로 승부하자"
▶ [시승]전기모터 두 개의 효용,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 [시승]포드 디젤 SUV의 2막, 포드 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