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솜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손을 잡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13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배우 이솜과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이솜은 2008년 모델로 데뷔했다. 드라마 ‘화이트크리스마스, ‘유령’ 등으로 대중들에게 인상을 남겼으며, 영화 ‘푸른소금’, ‘하이힐’, ‘산타바바라’, ‘마담뺑덕’, ‘좋아해줘’, ‘그래, 가족’과 올해 개봉을 앞둔 ‘대립군’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충무로의 신성으로 각광받고 있다. 필모그라피에서 엿볼 수 있듯이 이솜은 쉼 없는 작품 활동과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하는 뚝심 있는 행보로 배우로서 탄탄하게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쌓아왔으며 개성 있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계속해서 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이솜은 연기자로서의 열정을 단기간 내에 쉼 없는 활동으로 몸소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 배우 자체의 독보적 매력은 물론이고 연기를 대하는 그녀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행보에 회사가 든든한 조력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경험과 좋은 작품을 만나기 위해 노력해 온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솜은 오는 2월 15일에 개봉할 영화 `그래, 가족`에서 셋째 주미 역으로 분해 휴먼 코미디 장르에 도전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제원 아들 장용준, 성매매-흡연·음주 의혹까지.. "죽으려고 하더라" 지인 글 보니
ㆍ문희준♥소율 결혼… "요트 프러포즈, 펑펑 울었다"
ㆍ[전문] 장제원, 아들 장용준 성매매 의혹 사과 “수신제가 못했다..반성”
ㆍ가수 김정연, `인간극장`서 9살 연상 남편·늦둥이 육아 공개
ㆍ117만원 책가방...새학기 맞아 명품 아동용품 `불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