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라마르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 루벨리와 제휴 협약
대구 라마르 클리닉(원장 박민형)은 화장품 브랜드 루벨리(대표 김재욱)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라마르 클리닉은 루벨리의 마스크팩 ‘루벨리 뷰티페이스’를 판매하기로 했다.

라마르 클리닉은 각종 성형, 비만, 피부 등 토탈 뷰티시스템을 갖추고, 안티에이징 의료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 20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대구 라마르 클리닉은 지난 2011년 현대백화점 9층에 오픈 후 지역 사회에 신의료기술을 도입하고 있다.

루벨리 관계자는 “지난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데 이어 이번 라마르 클리닉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보다 많은 분들의 뷰티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벨리 뷰티페이스’는 전반적인 인상에 영향을 주는 턱과 볼 부분에 밀착하여 안면, 입가, 볼 부위의 피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스크팩 제품이다.

마스크팩의 히팅 효과와 벨트가 얼굴에 밀착하여 탄력과 수분, 영양을 공급해 주며, 장소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임상시험기관 엘리드에서 실시한 임상시험 결과 적용 2주 후와 4주 후에 안면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됐으며, 美 FDA에도 제품 등록이 되면서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