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yle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요니피 담요'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요니피 담요' 등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드러그스토어 올리브영이 13일부터 패션 브랜드 스티브제이&요니피(SteveJ&YoniP)와 협업해 제작한 담요를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스티브제이&요니피는 개성 넘치는 패션 디자이너 부부 스티브(정혁서)와 요니(배승연)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이날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스티브제이&요니피 담요를 준다. 이 행사는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요니피 담요' 등

맥, 윤곽살리는 '스튜디오 퀵트릭' 스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메이크업 스틱인 ‘스튜디오 퀵트릭 스틱’을 출시했다. 펄, 매트 두 가지 컨투어링 스틱이 양쪽에 달린 듀오 제품이다. 하이라이팅, 컨투어링, 브론징, 블러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하이라이팅과 컨투어링에 적합한 진주빛 펄, 햇빛에 그을린 듯한 딥 베이지부터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와 코랄 등으로 구성했다. 전국 맥 매장에서 1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요니피 담요' 등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출시

아이오페가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을 출시했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페이스 오일이다. 아이오페는 네 가지 황금식물(골든 플라보노이드, 골든 루트, 골든 플렉스, 골든 니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복합성분 ‘골든 플랜트 드롭’을 개발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당김과 탄력을 개선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더 강한 보습을 원한다면 스킨케어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좋다. 가격은 4만2000원.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2' 내놔

[라이프&스타일 브리프]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요니피 담요' 등

더페이스샵이 인기 쿠션 제품에 디즈니 인기 캐릭터 피글렛, 설리, 도널드덕을 담아 ‘디즈니 쿠션 시즌2’를 내놨다. 작년 출시된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시즌1 대표 제품인 디즈니 쿠션이 출시 3개월 만에 40만개 이상 팔리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고, 소비자가 후속 제품을 출시해달라고 지속적으로 요청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더페이스샵 인기 쿠션 제품인 ‘CC 쿨링 쿠션’ ‘CC 롱래스팅 쿠션’ ‘BB 파워퍼펙션 쿠션’에 각각 피글렛, 설리, 도널드 덕 디자인을 더했다. 가격은 세 제품 모두 2만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