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2016 MBC 가요대제전’
‘2016 MBC 가요대제전’
그룹 트와이스, 에이핑크, 여자친구가 판타지 동화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2016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트와이스, 에이핑크, 여자친구가 ‘판타지 걸스(Fantasy Girls)’를 테마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먼저 트와이스가 막을 올렸다. 파스텔톤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트와이스는 태엽 인형이 된 것 같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기곡 ‘TT’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편곡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에이핑크는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미스터츄(Mr.Chu)’, ‘노노노(NoNoNo)’ 등을 발라드 버전으로 선보였다. 과거 교복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앤 블랙 톤의 의상으로 향수를 자극한 에이핑크는 이어 ‘내가 설렐 수 있게’로 안무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2016년 ‘대세 걸그룹’의 타이틀을 얻은 여자친구는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와 ‘너 그리고 나(나빌레라)’ 등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을 연달아 열창,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대세’의 위엄을 자랑했다. 이어 어린이들과의 합창으로 무대를 마무리하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2016 MBC 가요대제전’은 일산 MBC 드림센터, 영동대로 특설무대, 상암 MBC 등에서 삼원 생중계로 진행됐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