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운빨 레이스’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운빨 레이스’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운빨 레이스’ 허경환과 이상준이 팀을 이뤄 ‘춘천 편‘ 최종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코미디TV ‘운빨 레이스-춘천 편’ 2탄에서는 레드벨벳 슬기가 게스트로 합류해 새로운 조합의 팀이 구성된 가운데 멤버들이 운과 노력을 시험하는 두 번째 레이스를 시작했다.

특히 이번 ‘춘천 편’에서는 허경환과 이상준이 왕좌의 자리를 차지, 이들의 남다른 케미가 그들을 우승으로 이끌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둘은 운빨 하우스에서부터 오묘한 부부케미를 과시했다. 이상준의 하관을 본 허경환은 가상부부로 함께 한 오나미가 생각나니 입 부분을 가려달라고 한 것. 그에 화답하듯 이상준은 “허봉~ 하지 마시옵소서”라며 오나미 성대모사를 해 특별한 부부케미를 형성하며 한바탕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진 레이스에서 이들은 말 그대로 환상의 호흡을 뽐냈다. 허경환의 운빨이 마이너스일땐 이상준의 운빨이 플러스 역할을 해 완벽한 상호보완적 케미를 보이는가 하면 상대편들을 속이는 계략을 세울 때에도 색다른 조합을 만들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 것.

이처럼 훌륭한 팀워크와 운빨에 의지하며 단 한순간의 선택으로 멤버들의 운명이 좌지우지되는 ‘운빨 레이스’는 매 회 치열한 레이스를 펼치고 있기에 다음 주 방송에서는 어떤 랜드마크에서 그 레이스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늘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로드버라이어티 ‘운빨 레이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