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MAP6(맵식스)가 말레이시아에서 한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MAP6는 `2017 케이팝 콘서트`에 앞서 지난 28일 말레이시아의 대표 방송사 `OnFM`의 보이는 라디오 `OnFM`과 `one fm`의 `라디오 8tv` 출연.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 5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보이는 라디오에서 다재다능한 끼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아시아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2017 케이팝 파티`의 미디어 기자회견에서 MAP6는 말레이시아 동요를 부르는 등 재치있는 답변으로 기자회견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MAP6는 "말레이시아 콘서트를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많이 환영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말레이시아에 다시 찾아뵙고 싶다 "고 말했다. MAP6의 ‘2017 케이팝 파티(New Year Eve K-pop Party 2017)`는 오는 30일 오후 8시 ‘HGH 컨벤션 센터-갤럭시 연회장’에서 열린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김성태 “최순실, ‘박 대통령 대신 내가 왜 죽어?’ 이런 분위기였다”
ㆍ‘2016 MBC 방송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정준하 제쳤지만 ‘감동 소감’
ㆍ‘주사아줌마’ 주치의도 몰랐던(?) ‘보안손님’…청와대가 불법에 가담?
ㆍ‘썰전’ 김경진, 우병우 향해 “식사하셨습니까?” 질의 “잡범 취조할 때…”
ㆍ`김어준의 뉴스공장`, 최순실 이복오빠 "최태민 금괴·현금 금고만 4평 달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