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스누퍼의 멤버 상일이 한승연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30일 소속사 위드메이는 “스누퍼 상일이 한승연의 일본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인 `우주군`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상일은 남자주인공 역할로 한승연이 사랑하는 우주같은 남자로 등장해 함께 사랑스런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상일과 한승연은 오누이 같은 케미로 훈훈함을 더했으며 차세대 한류돌과 원조 한류 여신의 만남으로 어떤 뮤직비디오가 탄생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상일은 "한승연 선배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특히, 선배님의 일본 첫 솔로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 함께 했다는 점에서 더 의미 있던 출연 이였던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누퍼는 다음 달 일본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김성태 “최순실, ‘박 대통령 대신 내가 왜 죽어?’ 이런 분위기였다”
ㆍ‘2016 MBC 방송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정준하 제쳤지만 ‘감동 소감’
ㆍ‘주사아줌마’ 주치의도 몰랐던(?) ‘보안손님’…청와대가 불법에 가담?
ㆍ‘썰전’ 김경진, 우병우 향해 “식사하셨습니까?” 질의 “잡범 취조할 때…”
ㆍ`김어준의 뉴스공장`, 최순실 이복오빠 "최태민 금괴·현금 금고만 4평 달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