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정혜성, 공명 /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공명 /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공명 /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이 철권 게임 앞에서 승부욕을 발동시킨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과 정혜성이 오락실을 방문, 숨막히는 ‘철권’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락실에서 소원권을 놓고 철권 승부를 펼쳤다고. 앞서 정혜성은 공명과의 첫 만남에서 게임을 하냐는 질문에 철권이라고 답했고, “게임 가지고 내기하면 재미있겠다”는 공명의 말에 격한 공감을 보인 바 있기에 이번 게임은 더욱 흥미진진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비장하게 마주보고 앉았고,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가장 중요한 손가락 풀기로 기선제압을 하는 등 ‘찌릿찌릿’ 레이저를 발동시킨 것.

철권 마니아임을 밝혔던 정혜성은 게임이 시작되자 초집중, 러블리한 모습을 뒤로한 채 냉정한 승부사의 모습을 보여줬고 이에 공명은 깜놀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공명은 정혜성의 놀라운 손놀림에 “손이 막 다다다다~ 철권을 얘기한 이유가 있었어요”라며 아내의 실력을 인정, 치열한 승부였음을 고백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치열했던 공명-정혜성의 철권 대결 현장과 소원권 획득의 주인공은 오는 3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