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앨범명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와 컨셉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30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헬로비너스의 컨셉 티저와 앨범명, 컴백날짜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컨셉 티저 속에는 퍼즐처럼 여러 분할로 나눠져 있는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분할 컷임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헬로비너스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컨셉 티저 속 숨겨진 의미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티저를 통해 앨범명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 또한 첫 공개됐다.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는 미스터리 속에 감춰진 신비로운 여신 헬로비너스가 새로운 음악과 비주얼로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올 헬로비너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월 11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로 컴백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김성태 “최순실, ‘박 대통령 대신 내가 왜 죽어?’ 이런 분위기였다”
ㆍ‘2016 MBC 방송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정준하 제쳤지만 ‘감동 소감’
ㆍ‘주사아줌마’ 주치의도 몰랐던(?) ‘보안손님’…청와대가 불법에 가담?
ㆍ박현주 회장 "踏雪野中去(답설야중거) 不須胡亂行(불수호난행)"
ㆍ‘썰전’ 김경진, 우병우 향해 “식사하셨습니까?” 질의 “잡범 취조할 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