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한 명의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선 멤버들의 분위기와는 확 달라진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소녀의 모습과 함께 ‘Who’s Next Girl? 2017.01.04’라는 문구로 네 번째 멤버의 프로필 공개 날짜를 암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9월초부터 대대적인 사전 프로모션으로 대중의 관심 속에 베일을 벗기 시작한 이달의 소녀는 첫 번째 멤버 희진과 두 번째 멤버 현진, 세 번째 멤버 하슬에 이어 네 번째 멤버의 합류로 점차 완전체로서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다. 특히 각 멤버마다 프랑스, 일본, 아이슬란드 등 해외 각국에서 뮤직비디오 및 앨범 재킷을 촬영하며, 초대형 스케일을 과시중인 이달의 소녀 네 번째 멤버의 촬영 장소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2016년 10월부터 매달 새로운 소녀를 선보이며 총 12명의 멤버를 1년 6개월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는 개인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싱글 음원과 멤버가 합류할 때마다 함께 부른 음원을 통해 확장되어가는 세계관을 보여준다. 한편, 이달의 소녀 네 번째 멤버의 이름과 이미지는 내년 1월 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김성태 “최순실, ‘박 대통령 대신 내가 왜 죽어?’ 이런 분위기였다”
ㆍ‘2016 MBC 방송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정준하 제쳤지만 ‘감동 소감’
ㆍ‘주사아줌마’ 주치의도 몰랐던(?) ‘보안손님’…청와대가 불법에 가담?
ㆍ박현주 회장 "踏雪野中去(답설야중거) 不須胡亂行(불수호난행)"
ㆍ‘2016 mbc 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수상...지상파 3사 합해 ‘13번째’ 기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