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1A4 LIVE SPACE 2017 / 사진제공=CJ E&M
B1A4 LIVE SPACE 2017 / 사진제공=CJ E&M
그룹 B1A4의 유쾌 발랄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2017년 2월 4~5일과 11~12일, 총 나흘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B1A4 라이브 스페이스(LIVE SPACE) 2017’를 개최하는 그룹 B1A4가 콘서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평소 ‘비글미’를 발산해 온 B1A4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이 담겼다. 자신들의 LIVE SPCE 공간으로 향하는 길목인 빛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상황을 표현한 B1A4는 1년 6개월 만의 콘서트인 만큼 ‘차원이 다른’ 콘서트를 예고했다.

4회에 걸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소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사운드와 가까이서 마주하는 멤버들 그리고 함께 뛰어노는 공연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B1A4가 만드는 특별한 SPACE’라는 콘셉트 아래 매회 색다른 구성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멤버 모두 공연 연출에 적극적인 의견을 개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오후 8시 예정된 일반 예매 티켓오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27일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가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팬들은 초긴장 상태로 티켓팅을 준비 중이다. ‘만능돌’ B1A4의 진솔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지난 11월 발매된 세 번째 정규 앨범 활동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이기에 또 한번 빠르게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WM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는 CJ E&M 측은 “포스터에 공개된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은 빙산의 일각”이라며, “상상할 수 없었던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니 공연에 대한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