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김태우 / 사진제공=소울샵 엔터테인먼트
김태우 / 사진제공=소울샵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태우가 ‘싱데렐라’에서 록 스피릿 가득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국민 맞춤 선곡쇼-싱데렐라'(이하 싱데렐라)에서는 ‘부모님과 노래방 가서 함께 즐기며 부를 수 있는 록’을 주제로 게스트 김태우가 출연한 가운데 록계의 ‘살아있는 전설’ 로커 김종서와 SM 록밴드 트랙스의 멤버이자 김희철과 M&D를 결성한 기타리스트 김정모가 출연한다.

김태우는 이번 로큰롤 방송에서 록계의 대표적인 명곡으로 꼽히는 노래를 전곡으로 소화하며 열창할 예정이다. 특유의 파워풀하고 소울 가득한 가창력으로 국보급 발라더로 꼽히는 김태우가 선보일 록 스피릿 가득한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시청자 고민사연으로 한 때 잘나가던 록밴드 보컬에서 설렁탕집 후계자로 살아가는 남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음악에 대한 열정을 억누를 수 없는 남자를 위해 싱데렐라 출연진들이 장모님과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을 록음악을 준비한다.

또한 ‘싱데렐라’ 꿀팁으로 실용음악과 교수를 역임한 바 있는 로커 김종서가 노래방에서 시원하게 샤우팅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음 내지르는 방법 3단계’를 소개할 예정이다.

‘싱데렐라’는 시청자의 고민을 위로하기 위한 최적의 노래를 골라 소개하는 음악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출연진이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는 노래를 직접 선곡하고 함께 부른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