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마음의 소리’ 김대명 / 사진제공=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KBS2 ‘마음의 소리’ 김대명 / 사진제공=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마음의 소리’ 김대명이 로맨틱 가이로 변신했다.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29일 KBS2 시트콤 ‘마음의 소리’에 출연 중인 배우 김대명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대명은 여자친구를 기다리는 듯 초조한 모습과 더불어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까지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카사노바 조준(김대명)에게 어떤 난감한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첫 번째 사진 김대명은 꽃다발을 들고 앙증맞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신만의 비법으로 마음먹은 여자는 반드시 마음을 빼앗는 조준이 어떤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좁은 공간에 들어가 누군가를 향해 조용히 하라는 듯한 동작을 취하고 있는 김대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껏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그가 코믹한 표정을 지으며 급박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터지게 한다. 무엇보다 꽃다발을 들고 좁은 곳에 숨어야 했던 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아진다.

김대명은 ‘마음의 소리’에서 조석(이광수)의 형이자 엉뚱하고 예측 불가한 매력의 소유자 조준 역으로 등장한다. 매회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그는 원작의 캐릭터 특징을 잘 살렸을 뿐 아니라 개성 강한 캐릭터를 주변에 있을 법한 친근한 인물로 소화하며 원작 팬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KBS2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동명의 웹툰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코믹 드라마로, 오는 30일 오후 11시 10분에 4회가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