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마지막 편 한지상의 `Death Note(데스노트)`가 28일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Death Note(데스노트)`는 라이토가 우연히 데스노트를 주워 `이름이 적히면 죽는다`는 데스노트의 힘을 알게 된 후 정의의 심판을 결심하고 새로운 세상의 신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으로 한지상은 데스노트를 주운 뒤 두려움을 이겨내고 신세계의 신이 되겠다는 의지를 보이기까지 라이토의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내며 다시 한 번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그가 만들어낼 새로운 라이토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11월 공개된 `놈의 마음속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연습 초기임에도 라이토 캐릭터로 완벽 몰입해 온전히 자신의 옷을 입은 듯한 연기를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토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았던 한지상은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세밀한 캐릭터 분석으로 라이토 특유의 감정 변화를 목소리만으로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라이토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으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 `프랑켄 슈타인`에서 1인 2역을 연기하며 독보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완벽한 반전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데스노트`에서 한지상의 새로운 인생캐릭터 탄생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공연 전 벤(Ben), 김준수, 박혜나&강홍석의 주요 넘버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늘 마지막으로 한지상의 `Death Note(데스노트)`까지 각 캐릭터의 특성을 담은 주요 넘버 뮤직비디오를 모두 공개하며 한 주 앞으로 다가온 본 공연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어제 진행된 뮤지컬 `데스노트`의 마지막 티켓 오픈에서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각 사이트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2017년 1월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완벽하게 라이토로 변신한 한지상의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1월 3일부터 1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부자들` 전여옥, `박근혜 우비사건` 전말 공개 "끝까지 미동도 안하더라"
ㆍ`김정민-김구라 열애설 제기` 예정화 악플 융단폭격…비난쇄도
ㆍ한국장학재단 채무자신고 31일까지 완료해야…안하면 과태료 100만원
ㆍ예정화, 김정민-김구라 스캔들 제보? "사귄다고 들어.."
ㆍ`스타워즈` 레아공주 캐리 피셔 사망… "포스가 함께 하길" 애도 물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