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사랑은 방울방울’ 22회 예고 / 사진제공=SBS
‘사랑은 방울방울’ 22회 예고 / 사진제공=SBS
‘사랑은 방울방울’ 김민수가 왕지혜에 대한 호감을 고백하면서 주인공 4인의 사각 로맨스를 본격 점화시킨다.

28일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22회에는 방울(왕지혜 분)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상철(김민수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상철은 방울에 대한 심정을 묻는 윤계능(김하균 분)에게 “얼마 전부터 자꾸 방울씨가 신경 쓰이고 마음이 간다.”라며 진심을 드러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사실 상철의 마음은 수차례 예견됐던 터다. 상철은 방울의 아들 별이(서은율 분)를 살뜰히 챙기는 것을 시작으로 방울과 별이에게 자신과 같은 커플 모자를 선물, 은근슬쩍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그리고 방울이 BH 그룹에 입사한 이후에는 아낌없는 격려로 그녀를 응원할 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배려들로 든든한 지원군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것.

채린(공현주 분)의 첫사랑이었던 상철이 방울을 향한 로맨스 꽃을 피움으로써, 방울과 우혁(강은탁 분), 채린과 상철의 알쏭달쏭한 사각 로맨스도 점차 수면 위로 부상할 전망이다. 악연인 듯 운명적인 인연으로 엮인 방울과 우혁, 채린이 만든 의도된 만남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중인 우혁과 채린, 과거 첫사랑이었던 채린과 상철, 그리고 이제 막 시작한 상철과 방울의 이야기까지, 주인공들의 4인 4색 로맨스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랑은 방울방울’ 22회는 28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