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빅뱅/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빅뱅/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의 신곡 ‘에라 모르겠다’가 멜론을 비롯한 국내 음원사이트 주간차트 1위에 등극, 2주째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빅뱅의 정규 3집 ‘메이드 더 풀 앨범(MADE THE FULL ALBUM)’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에라 모르겠다’는 26일 발표된 멜론, 몽키3 등 2개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에 이번 주 역시 정상에 안착하며 막강한 음원파워를 과시 중이다.

아울러 더블 타이틀곡 ‘라스트 댄스(LAST DANCE)’와 신곡 ‘걸프렌드(GIRLFRIEND)’ 역시 주요 주간차트 상위권을 기록, 빅뱅의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는 뮤직비디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빅뱅은 지난주 월 사용자가 4억명에 달하는 QQ뮤직의 종합 뮤직비디오 차트 주간차트 1위에 이어, 이번 주에는 ‘QQ뮤직 K팝 M/V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빅뱅은 이날 진행되는 ‘2016 SAF SBS 가요대전’에 출연할 예정이며 MBC ‘라디오스타’,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등 활발한 방송 출연을 이어간다. 또 오는 2017년 1월 7일과 8일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BIGBANG10 THE CONCERT : 0.TO.10 FINAL IN SEOUL’을 개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