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김지민 / 사진=tvN ‘문제적 남자’ 캡처
김지민 / 사진=tvN ‘문제적 남자’ 캡처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그 뒤에 숨겨진 뇌섹녀 본능을 대방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는 ‘메리 뉴 이어(Merry New Year)’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지민과 박나래, 안영미와 강유미, 오나미, 허안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뇌섹 개그우먼 6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6인 6색의 매력으로 중무장한 개그우먼들은 각자의 뇌섹 포인트를 소개하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개그우먼들의 뇌섹 포인트 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김지민의 ‘미섹본능’이었다. 김지민은 고3때까지 한국화를 그렸던 미술전공자라는 사실을 방송 최초로 밝히며 수준급의 미술 실력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건 미술 실력만이 아니었다. 김지민은 이장원을 향해 “얼굴도 잘생기셨는데 후드티를 안 입었으면 좋겠어요”라며 ‘문제적 남자’ 멤버들조차 몰랐던 이장원의 남다른 후드티 사랑을 캐치해내며 ‘문제적 남자’ 애청자임을 인증했다.

이어 김지민은 ‘성냥개비 한 개를 움직여 반개를 만들어라’라는 뇌풀기 문제에서 모두가 정답을 찾지 못해 헤매고 있을 때 ‘문제적 남자’의 시각으로 접근해 명쾌하게 정답을 이끌어내는가 하면 미국 대기업 입사 문제를 읽자마자 단숨에 정답을 맞추는 등 숨겨왔던 뇌섹녀 본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김지민은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개그우먼들의 말에 폭풍 리액션으로 화답, ‘리액션의 여왕’다운 위엄을 뽐냈으며 김지석과는 달달한 분위기까지 연출하며 크리스마스 특집에 최적화 된 게스트로서 특급 활약을 펼쳤다.

특히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김지석이 “지민씨의 사랑의 힘입니다”라며 김지민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기에 다음 주 방송도 기대되고 있다.

한편 김지민은 현재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의 MC로, SBS ‘토요일이 좋다- 백종원의 3대 천왕’,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의 패널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