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더 미라클’ 나현, 동현, 학진, 홍윤화 / 사진제공=sidusHQ
‘더 미라클’ 나현, 동현, 학진, 홍윤화 / 사진제공=sidusHQ
‘더 미라클’의 주연 배우들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홍윤화·나현·동현·학진이 지난 23일 종영한 웹드라마 ‘더 미라클’에 대한 애정과 함께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남겼다.

홍윤화는 “시연(홍윤화)이의 많은 감정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는데 아쉬운 마음이 많이 남는다. 많은 분들이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시연이의 모습을 보면서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뿌듯했다”라며 시청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나현은 “그동안 촬영했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연기하면서 부족했던 점들도 알 수 있어서 앞으로 연기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했다”며 “마지막 촬영 때 모든 분들과의 헤어짐이 너무 아쉬웠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좋은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건넸다.

또 동현은 “많은 분들이 보고 좋아해 주셔서 기쁘고 미라클 제목처럼 모든 분들에게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며 행복한 2016년을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며 따듯한 소감을 전했으며, 학진은 “’더 미라클’을 보시면서 잠깐이나마 웃으실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미라클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권진모 감독은 “제 인생에 기적같이 나타난 주연배우 나현·홍윤화·동현·학진과 함께 기적처럼 만든 작품이다. 그 열정과 마음이 작품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더 미라클’은 외모도 성격도 정반대인 이란성 쌍둥이, 자타 공인 최고 미모 걸그룹 센터 권시아와 뚱뚱한 몸매와 소심한 성격을 지닌 왕따 권시연의 몸이 바뀌며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됐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