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라미란이 드디어 차인표 첫사랑의 정체를 알게 됐다. 지난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라미란이 최지나의 정체를 알고 부들부들 분노를 드러냈다. 우연히 차인표와 최지나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한 데 이어, 최근 문을 연 빵집 주인 최지나의 사적인 이야기를 듣게 된 것. 지난주 방송에서 복선녀(라미란 분)는 저녁식사 전 양복을 차려 입고 양복점에 나가려는 배삼도(차인표 분)를 수상하게 생각했고, 오히려 삼도는 일하러 가는 데 트집 잡는 다며 버럭 화를 냈다. 선녀는 늦은 시간까지 돌아오지 않는 삼도를 찾으러 양복점을 찾아갔다가 담소를 나누며 걸어오는 삼도와 오영은(최지나 분)을 보고 놀랐다. 이에 선녀는 두 사람에 다가가 한바탕하려 했다가 “아니지, 결정적인 증걸 잡을 때까진 기다려야지!”라며 담벼락 옆에 숨었다가 뒤를 밟기 시작한 것. 이어,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에 대한 분노로 어쩔 줄 몰라 하며 어디선가 영은을 본 기억을 되짚다가 두통인 듯 머리를 짚고 괴로워했다. 또 선녀는 우연히 빵집 앞을 지나가다가 영은의 모습을 보고 놀랐고, 영은은 선녀를 알아보며 차를 권했다. 이어, 영은은 선녀에게 자신의 사적인 이야기를 털어놓았고, 선녀는 영은이 삼도의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눈치채며 이를 갈게된 것. 이처럼 라미란은 드디어 최지나가 차인표의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를 표한 데 이어, 계속해서 두통이 심해지는 모습으로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라미란, 믿었던 남편에게 뒤통수 제대로 맞았네! 안타까워!”, “라미란, 혼자 모든 걸 다 알게 됐네! 앞으로 스토리가 어떻게 풀릴지 궁금하다!”, “선녀의 계속되는 두통과 건망증 심상치 않아 보인다. 곧 짠내 폭발할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라미란이 분노를 표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로 “이제 제 차례”, 세월호 다큐 세월X 공개 임박 “진실의 흔적 보일 것”
ㆍ자로 세월호 다큐 `세월X` 곧 공개.. 박원순 "세월호, 편견 속에 잠겨있다"
ㆍ‘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세월X 방송지연, JTBC에 무슨 일이‥
ㆍ`아는 형님` 유인영, 정겨운 돌발 고백에 당황 "유인영은 허벅지가 대박"
ㆍ자로 `세월 X`, 軍 세월호 잠수함 충돌설 부인 재반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