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뮤지컬 쇼트 필름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6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 캐릭터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수현의 개별 캐릭터 포스터 속 “ 못생긴 오빠 때문에 악뮤가 큰 위기야”라는 대사를 통해 느껴지는 남매의 갈등은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의 내용 및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YG는 필름에 등장하는 배우의 개별 캐릭터 포스터를 준비하는 등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시사 및 개봉에 대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17년 1월 3일 자정 0시, ‘사춘기(하)’로 컴백 예정인 악동뮤지션은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겨울과 봄 사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12월 28일 `사춘기 극장`을 통해 최초 시사와 더불어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에 VLIVE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지난 5월, ‘사춘기(상)’ 앨범에서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 등을 담아낸 악동뮤지션이 이번 ‘사춘기(하)’에서는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로 “이제 제 차례”, 세월호 다큐 세월X 공개 임박 “진실의 흔적 보일 것”
ㆍ자로 세월호 다큐 `세월X` 곧 공개.. 박원순 "세월호, 편견 속에 잠겨있다"
ㆍ‘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세월X 방송지연, JTBC에 무슨 일이‥
ㆍ`아는 형님` 유인영, 정겨운 돌발 고백에 당황 "유인영은 허벅지가 대박"
ㆍ자로 `세월 X`, 軍 세월호 잠수함 충돌설 부인 재반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