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지형 ‘신년의 밤’ 포스터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이지형 ‘신년의 밤’ 포스터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이 오는 2017년 1월 7일, 새해를 맞이하여 폼텍웍스홀에서 ‘신년의 밤’을 개최한다.

‘신년의 밤’은 팬들과 함께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는 콘셉트의 소극장 공연으로, 지난 2013년과 2014년 공연 이후 오랜만에 선보인다. 지난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맞이하며 전하고 싶은 음악과 미발표곡을 포함하여 그간 공연에서 거의 부르지 않던 노래도 들을 수 있는 자리다. 2014년에는 ‘신년의 밤’ 콘서트 실황을 담은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지형은 그동안 직접 기획, 연출, 극본, 게스트 섭외까지 도맡아 아티스트의 일상을 연극으로 녹여낸 ‘THE HOME’과 직접 커피를 따라주며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연 ‘Tea Party’, 그리고 작업실에서 나누는 지극히 일상적이고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몰래 엿듣는 것 같은 공연 ‘밀담’ 등 다양한 브랜드 공연을 선보이며 공연계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왔다.

특히 이번 ‘신년의 밤’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어, 오후 3시 공연을 추가로 오픈했다. 또한 이번 공연은 007코리아(이지형, 이원석, 권정열)가 게스트로 함께하며 ‘신년의 밤’이 007코리아의 마지막 무대가 될 예정이다.

이지형은 지난 11월 발매한 ‘겨울, For You’를 비롯해 올 한 해 4장의 싱글을 발표하며 그만의 섬세한 음악 세계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콘서트 ‘온기(溫氣)’, 브랜드 공연 ‘밀담’과 ‘Tea Party vol.8’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어느 해보다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려 노력한 한 해였다.

이지형의 콘서트 ‘신년의 밤’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이지형은 이번 공연에 이어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가 속해 있는 마스터 플랜 뮤직 그룹에서 주최하는 MPMG WEEK 2017 중 live THEY 2017 - the festival, 007아세아 공개방송 감성동기화 등에 출연한다. 또한 신곡 작업을 병행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