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X정혜성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X정혜성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이 매 순간 심쿵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정혜성이 공명의 집을 방문해 요리를 해주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명을 집을 방문해 남편에게 요리 솜씨를 뽐내는 정혜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정혜성은 공명에게 요리를 잘 한다고 말하며 요리를 해주겠다는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정혜성은 두 손 한 가득 장을 봐와 소매를 걷고 요리에 나선 것. 이 모습에 공명은 “아이구 우리 애기”라며 “호칭을 생각해봤는데 ‘애기야’로. 어떠십니까?”라고 물었고, 정혜성은 “네가 그렇게 부르고 싶으면 그렇게 부르는 거지”라며 부끄러워했다.

정혜성은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요리도구들을 살펴보았고 이 때 공명이 앞치마를 들며 해주겠다고 나섰다. 이에 정혜성은 알겠다며 공명을 향해 장난스럽게 성큼성큼 다가갔고, 공명은 되레 직진해오는 아내로 인해 얼굴이 붉어지며 수줍어한 것. 공명은 곧 정혜성의 앞치마를 메주고, “우리 애기 귀엽네”라고 말했다.

공명은 요리를 하는 아내의 뒷모습을 보며 행복한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공명은 “근데 진짜 이렇게 하니까 그냥 부부 같네”라며 미소를 지었고, 정혜성 역시 밝은 표정으로 “빨리 우리 집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꺼내놓은 것. 이어 공명은 첫 방송에서 정혜성이 자신을 이상형으로 밝혔던 것에 대해 언급해 정혜성을 당황하게 했고, “정확하게 말하면 괜찮은 친구가 요새 있냐 해서 얼마 전에 방송을 같이 했는데 괜찮았다”라는 정혜성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기 다루듯 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정혜성의 요리 신공으로 밥상이 완성됐다. 된장찌개-호박전-계란찜과 집에서 가져온 반찬을 한 가득 꺼내놓은 것. 공명은 “고생했네”라며 인증샷까지 남긴 후 순식간에 음식들을 입 안으로 가져갔다. ‘아내표 집밥’에 공명은 “맛있네”라는 말과 함께 감탄사를 연발했고, 밥 한 톨까지 싹싹 긁어먹은 것. 또 정혜성이 남긴 밥까지 먹으며 정혜성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공명은 정혜성의 집밥 선물에 감동, 비장의 무기를 꺼내 들었다. 정혜성이 빙수가 먹고 싶어했던 것을 기억해 뒀던 공명은 직접 연유를 얼려 준비해둔 것. 여기에 견과류까지 부수어 올리고 딸기까지 첨가해 ‘공명표 빙수’를 만들었고 정혜성은 달달함에 미소를 지으며 남편의 기특한 생각에 열렬한 칭찬을 보냈다. 설거지는 공명의 담당이었다. 일을 끝내고 와 피곤함이 쌓인 아내의 모습이 걱정됐던 그는 정혜성에게 자신의 침대에 누우라며 배려했다.

공명이 정혜성의 곁으로 다가가자, 그는 “막상 네가 있으니까 잠은 안 오고 충전은 된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