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김세정 / 사진제공=SBS
김세정 / 사진제공=SBS
구구단 김세정이 첫 키스 경험에 대해 밝혔다.

김세정은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이하 꽃놀이패) 녹화에 이상민, 솔비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멤버들은 김세정의 등장에 환호했고, 평소에 궁금한 것들을 물으며 관심을 표했다.

특히, 이성재와 안정환은 “연애한 지 얼마나 됐냐”, “첫 키스는 언제 했냐” 등 적극적인 질문 공세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세정이 망설이다 “고 2때 처음 했다”고 밝히자, “그럼 어디서 했나”며 ‘1번 도서관, 2번 학원’ 등 예시까지 주는 친절한 질문 진행을 이어나갔다. 아재멤버들의 예상치 못한 ‘친절한 진행’에 김세정은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는 25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유병재는 김세정의 솔로 앨범 수록곡인 ‘꽃길’이 ‘꽃놀이패’와 딱 맞는 노래라며 “같이 꽃길에 가야 한다”, “넌 오빠들이 꽃길만 걷게 해줄게”라며 ‘청정 소녀’ 세정의 매력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였다.

김세정은 시래기를 직접 삶아 성공적으로 무치고, 밥을 ‘고봉’이라고 표현하는 등 귀여운 시골 소녀 같은 매력을 발산해 아재들을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구구단 김세정의 첫키스 에피소드는 2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꽃놀이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