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복면가왕’ / 사진제공=MBC
‘복면가왕’ / 사진제공=MBC
순수함의 결정체인 복면가수가 깜짝 등장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지난주 엄청난 고음의 ‘론니 나이트(Lonely night)’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선사하며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을 위협했던 ‘하트다 하트여왕’ 박기영에 버금가는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무대를 본 연예인 판정단들은 “발톱을 감췄다.”, “타고난 목소리다”, “힘이 잘 실리고 안정적인 탄탄한 목소리다”,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판정단들이 대거 일어났다”, “어떻게 저런 목소리가 나오지?” 등 복면가수들의 실력과 뛰어난 무대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연예인 판정단들은 “천사 같은 목소리다”, “아역배우가 아니냐.”, “사랑받는 국민 여동생 인 것 같다.” 등 극찬을 하며 매력적인 복면가수 목소리에 흠뻑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그 복면가수는 귀여운 목소리와는 다르게 반전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렸다. 뿐만 아니라 의외의 체력실력을 선보여 “여배우가 아니냐”라는 추리에서 “운동선수인 것 같다”는 추리를 받았고 연예인 판정단들을 혼란에 빠트렸다.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며 연예인 판정단을 사로잡은 복면가수의 무대는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