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악동뮤지션 / 사진제공=YG
악동뮤지션 / 사진제공=YG
악동뮤지션이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한 단독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22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단독 쇼케이스 ‘AKMU STUDIO IN SHANGHAI’를 통해 현지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악동뮤지션은 “중국에서 앨범을 내본적도 없고 방송 출연을 많이 한 것도 아닌데 해외 팬들이 어느 틈에 이렇게 많아졌어요. 정말 행복하네요”라며 중국팬들을 만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악동뮤지션은 ‘다리꼬지마’, ‘RE-BYE’, ‘다리꼬지마’ 등 자신들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밖에도 빅뱅 태양의 ‘눈, 코, 입’, ‘Officially Missing You’ 등의 커버곡 무대로 현지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이날 악동뮤지션은 MC와 팬들의 토크 세션 중 ‘Winter Wonderland’를 가창하며 크리스마스를 앞둔 팬들에게 깜짝 무대를 선물했다. 팬들도 앵콜무대인 ‘200%’ 무대에서 ‘악동뮤지션 China Luv AKMU’라고 쓰여진 플랜카드 응원 이벤트로 화답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12월 28일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개최하고 새해 첫날인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사이’를 온라인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이어 2017년 1월 3일에는 ‘사춘기(하)’ 앨범을 발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