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소나무
소나무
걸그룹 소나무가 2017년 1월 9일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한다.

23일 오전 초록달 홈페이지에는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소나무의 상세한 컴백일정을 담은 감각적인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빛바랜 낙엽 위 흩뿌려진 작은 불빛들 사이로 자리잡고 있는 핑크빛 스노우볼이 무언가를 암시하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올 소나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오는 12월 27일, 28일 멤버별 개인 티저 오픈을 시작으로 29일 단체 티저 이미지, 1월 2일 앨범 커버가 공개되고 4일 앨범 트레일러, 6일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마지막으로 9일 대망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가 발매된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에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 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지난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소나무는 오는 1월 9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