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허지웅/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3’
허지웅/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3’
허지웅이 엄마바보 임을 인증했다.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2일 방송은 ‘예능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지며,이상민-허지웅-차오루-솔비-딘딘이 출연해 믿고 보는 꿀잼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지웅은 모친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허지웅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들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어머니에 대해 “어머니가 평생 안 꾸미고 사신 분인데, TV 나오고 동창들 만나고 하시더니 눈썹 영구문신을 하셨다”면서 깜찍한 근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제가 굉장히 객관적인 사람이란 걸 전제하고 세상에서 우리 어머니가 제일 예쁘다”라며 ‘고슴도치 아들’ 모드에 돌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허지웅을 발끈하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전현무가 “신동엽의 아버지가 어머니께 호감이 있다고 방송에 나왔는데, 두 분의 만남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언급한 것. 허지웅은 “말도 안 된다”며 나이차이를 근거로 들며 얼굴이 시뻘개질 정도로 격렬한 반대투쟁을 펼쳤고, 유재석은 “이건 두 분의 만남이 싫은 게 아니라 신동엽과 형제가 되는 게 싫은 것”이라고 결론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허지웅은 특유의 수려하고 예리한 입담은 물론 은근한 허당미까지 뽐내는 등, 색다른 매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자아낸다.

‘해피투게더3’는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