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악동뮤지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악동뮤지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듀오 악동뮤지션이 ‘사춘기(하)’ 발매를 앞두고 뮤지컬 쇼트 필름을 선공개한다.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의 개봉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가 22일 오전 공개됐다.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은 20분 분량으로, 악동뮤지션의 ‘사춘기(하)’ 앨범의 전곡을 엿볼 수 있다.

필름명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는 ‘사춘기가 사계절 중, 겨울과 봄 사이에 있는 것 같은 느낌에서 착안했다.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에서 악동뮤지션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남매의 파격적인 케미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은 일본 홋카이도에서 일주일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으며, 악동뮤지션의 1집 ‘PLAY’의 타이틀곡 ‘200%’와 ‘GIVE LOVE’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용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포스터에 함께 게재된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에 대한 묘사도 눈길을 끈다. ‘Chemistry-악뮤와의 케미가 한 층 더 깊어진 용이감독의 찰지는 연출’, ‘Three Words-영상미, 연기, 음악. 악뮤의 세 단어로 가득한 20분!’, ‘Journey of Winter-남매에게 찾아온 각자의 겨울 서로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여정’이라는 표현은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과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사춘기(상)’ 앨범에서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 등을 담아낸 악동뮤지션이 이번‘사춘기(하)’에서는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는 새해 첫날 오후 1시에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독점 선공개된다. 이어 1월 3일에는 ‘사춘기(하)’ 앨범을 발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