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여자여자 미소 / 사진=영상 화면 캡처
여자여자 미소 / 사진=영상 화면 캡처
걸그룹 여자여자의 미소가 세븐틴의 ‘아주 Nice’ 안무 커버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미소의 소속사 측은 지난 주말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2번째 커버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 미소는 커버 영상 프로젝트 1탄에서 방탄 소년단 ‘피 땀 눈물’ 커버 영상을 게재해 7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미소는 스쿨룩에 책가방을 메고 세븐틴의 ‘아주 나이스’ 안무를 그대로 소화해 냈다. 파워풀한 안무를 기대 이상으로 소화하며 시선을 강탈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평. 이번 커버 영상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걸그룹이 소화하기 힘든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였다는데 있다.

팀내 댄스를 담당하고 있는 미소는 박력 넘치고 파워풀한 고난이도 남자 안무를 선보이며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 시켰다. 특히 이날 영상은 원테이크 (카메라의 끊김없이 한번에 촬영된 기법)로 찍혀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촬영 관계자는”용마랜드에서 추운 날씨 속에 진행했는데 단 한번의 촬영으로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한번의 NG 없이 춤 실력을 맘껏 뽐내 원신원컷으로 편집하지 않았다. “며 미소의 춤 실력을 칭찬했다.

미소는 릴레이 커버 영상 프로젝트를 통해 보이 그룹 안무에 도전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4인조 여자여자는 지난 10월 2번째 디지털 싱글‘쥬시 시크릿(JUICY SECRET)’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