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JTBC ‘솔로몬의 위증’/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JTBC ‘솔로몬의 위증’/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솔로몬의 위증’ 장동윤과 서영주의 비밀스러운 관계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JTBC ‘솔로몬의 위증’(연출 강일수, 극본 김호수) 측은 21일 본격 등장을 알린 장동윤과 서영주의 화기애애하고 비밀스러운 한 때가 담긴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동윤(한지훈)과 서영주(이소우)는 관계를 쉽사리 정의내릴 수 없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영주는 싸늘하고 날선 눈빛으로 장동윤을 바라보고 있고, 장동윤은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영주가 병원 로비에서 드럼을 치는 장동윤을 부드러운 미소로 바라보는 사진과 함께, 장동윤이 서영주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진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서영주가 입고 있는 환자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해당 사진은 극중 한지훈과 이소우의 과거 중 한 장면으로, 병원으로 자원봉사를 나온 정국예고의 남신 한지훈과 어떤 이유에서인지 병원에 입원해있던 이소우의 짧지만 강렬한 만남을 담고 있다. 서로 비슷한 듯 다른 두 사람의 만남에 어떤 사연이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3회 예고편에서 한지훈이 고서연(김현수)을 찾아가 교내 재판 참여 의사를 밝히면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이들의 관계가 이소우의 죽음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솔로몬의 위증’ 제작진은 “이소우의 죽음은 시작에 불과하다. 이소우 죽음의 진실을 밝히려는 과정에서 비밀들이 하나 둘 공개될 예정. 이소우와 한지훈의 관계는 절대 놓치면 안 되는 중요한 열쇠다. 두 사람의 과거와 비밀을 품고 교내재판에 함께 하게 될 장동윤이 활약을 관심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솔로몬의 위증’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