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베이비키즈몰, 23일 연말 기부 이벤트 진행…손오공 터닝메카드 74% 파격 할인

입력 2016-12-22 10:56:36 수정 2016-12-22 10:56:3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 베이비키즈몰에서 연말 기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키즈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연말 기부 이벤트 행사에는 예림아이 직소퍼즐, 손오공 터닝메카드 HG 에반, 킨더웨건 쌍둥이 유모차 HOP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만 진행되며 손오공 터닝메카드의 경우 74%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연말연시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육아용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베이비키즈몰에서 기부 행사도 함께하고 특별한 선물도 마련해보자.

현재 베이비키즈몰에서는 기부 행사 이외에도 엡손 리락쿠마 라벨프린터기, 에이원 조이 트릴로LX 주니어 카시트, 토드비 코지플래닛 등이 최저가로 판매되고 있다.

www.kizmom.co.kr

<베이비키즈몰 연말 기부 이벤트 참여사>


◆ 킨더웨건 쌍둥이 유모차 HOP
우수한 핸들링을 자랑하는 킨더웨건 쌍둥이 유모차 HOP은 세로형 일자 타입으로 제작돼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1인용 유모차 만큼 간편하고 9.75kg의 경량감으로 휴대용 유모차급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베이비지크몰 이벤트 제품 색상은 모두 블랙.



◆ 키디모토 스쿠터 유 줌
자체원동력으로 빛을 발하는 LED 바퀴가 달린 키디모토 스쿠터 유 줌은 손잡이를 간편하게 접을 수 있어 휴대에 용이하다. 최대 하중 20kg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급회전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Easy-lean 메커니즘' 기능이 적용됐다. 또한 스쿠터 바닥은 미끄럼 방지패드로 제작돼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


◆ 손오공 소피루비 루비워치
인기캐릭터 소피루비 캐릭터가 그려진 손오공 소피루비 루비워치는 시계화면 설정, 알람, 시계공부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는다.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갤러리에서 재생과 삭제까지 가능하다.


◆ 손오공 터닝메카드 HG 에반
손오공 터닝메카드 HG 에반은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캐릭터의 모습을 실제로 구현한 제품으로 자동차모드와 로봇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다. 손오공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모드에서 로봇으로 조립 과정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예림아이 직소퍼즐
네덜란드산 고급 카파지로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는 예림아이 직소퍼즐은 고품질 인쇄 사양과 독특함을 자랑한다. A/S가 가능하며 퍼즐 조각 사이가 뜨지 않아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다.100조각 상품으로 시크릿쥬쥬, 애슬론 또봇, 콩순이 3종이 있다


◆ 모먼트 오브 어스 모미·모마 목걸이 세트
미아방지 실버주얼리 모먼트 오브 어스 모미·모마 목걸이는 세트 구성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두 점 모두 로즈골드 도금이며 성인용은 탄생석 에메랄드를, 아이용은 탄생석으로 자수정을 사용했다.

◆ 모먼트 오브 어스 첫니요정 가방장신구
아이의 소중한 첫니를 간직할 수 있는 모먼트 오브 어스 첫니요정 가방장신구는 치아 모양의 디자인에 날개까지 더해져 귀여움을 자랑하는 액세서리 제품이다. 가방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로즈골드와 옐로우 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참여 업체들의 후원품으로 구성된 키즈맘 베이비키즈몰 기부 이벤트 행사의 수익금은 한사랑장애영아원에 후원된다.

박세영 키즈맘 기자 syp89@hankyung.com
입력 2016-12-22 10:56:36 수정 2016-12-22 10:56:36

#임신 , #출산 , #교육 , #손오공 , #예림아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