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과 진구가 서로에게 비수를 꽂으며 살벌한 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9회에서는 무진그룹을 집어삼키기 위해 물불을 가라지 않는 서이경(이요원 분)과 이경을 상대로 본격적인 싸움을 시작할 박건우(진구 분)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이며 재미를 선사했다. 앞선 방송에서 이경은 무진그룹을 빼앗고 이어 더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자신의 첫사랑인 건우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은 물론이고 건우와 척을 지고 있는 박무삼(이재용 분)과 손을 잡고 치밀한 계획아래 무진그룹을 삼키기 위한 물밑작업을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은 자신의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박무일의 약점을 이용했다. 이경은 박무삼은 절대 무진그룹 회장 자리에 오를 수 없다고 말하는 박무일에게 박무삼이 주차장에서 피습당할 당시의 가해자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건우의 사진을 내밀며 건우 역시 회장 자리에 오를 자격이 없음을 알렸다. 이 사건은 박무삼의 쇼였지만 과거 박무일이 아들 건우를 대기발령까지 시켰던 것을 언급, 아무도 건우의 결백을 믿어줄리 없다며 박무일의 입을 틀어막았다. 그리고 이경은 박무일에게 일본에서부터 시작된 건우와의 인연에 대해 말했다. 이경은 “건우 씨와는 아는 사이 그 이상이었다. 함께 도망칠 생각도 했다. 건우 씨는 저 때문에 죽을 뻔 했고, 결국 우린 헤어졌다. 아버지들의 악연이 우릴 이 지경까지 몰아 붙였다. 그때도 그렇고 지금도 건우 씨는 피해자일 뿐이다. 이 싸움에서 아드님은 빼내라”고 말하며 박무일을 충격에 빠지게 했다. 이에 박무일은 쓰러졌고, 건우 역시 휘청거렸다. 박무일과 건우가 휘청거리는 사이에 이경은 박무삼을 무진그룹의 회장 자리에 앉혔다. 모든 것이 이경의 치밀한 계획아래 진행됐고, 그렇게 이경은 과거 애틋한 감정을 나눴던 첫사랑 건우를 밟고 한발자국 더 나아갔다. 건우는 아버지를 쓰러뜨린 이경의 행동에 충격을 받고 흔들렸지만, 이날 방송에서 이경에게 이전과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무진그룹에 들러 박무삼을 만나고 나오는 이경에게 “반상회 하러 왔느냐”고 비아냥거리더니 “오랜만에 보니까 좋다. 회사에 온 김에 구석구석 둘러보고 가라. 다음에 다시 올 일 없을 테니까”라며 이경을 향해 웃으며 비수를 꽂는 건우의 모습에서 아버지를 저 지경으로 만들면서까지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이경을 향한 살벌한 반격을 할 건우의 모습을 예상케 해 앞으로의 두 사람의 모습에 기대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은 무진그룹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박무일, 박무삼, 장태준(정동환 분)까지 주무르며 판을 뒤흔드는 ‘철의 여인’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어느 것 하나 즉흥적인 것 없이 모든 것을 치밀하게 계획하고 몇 수 앞으로 내다보며 일을 진행하는 이경의 모습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극을 더욱 쫄깃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이경을 향한 첫사랑의 감정들을 조금씩 지우면서 각성하는 건우의 모습과 이경에게 제대로 한 방 먹은 건우가 어떤 반격을 하며 두 사람의 살벌한 전쟁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서이경 진짜 살벌하다 살벌해” “이경이가 박무일한테 건우와의 과거 얘기 할 때는 뭔가 짠했음” “이경이랑 건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이경이랑 건우 둘 다 짠내나지만 건우도 얼른 이경이한테 반격 시작했으면”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자신만의 거대한 왕국을 위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하는 이경과 이경으로 인해 진짜 욕망에 눈뜬 세진, 두 여자 사이에 선 건우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본격적으로 2막에 들어선 ‘불야성’ 10회는 20일 밤 10시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보드카 대신 `로션` 마신 러시아 주민 40명 사망…"비싼가격 때문에"
ㆍ신애 셋째 딸 출산… 훈남 남편+딸 일상 공개 "희민이 좋겠다"
ㆍ칠레 한국 외교관 성추행, 국내 유학생도 피해…“오빠 안보고 싶냐” 문자
ㆍ국제 유가, 미국 증산 가능성에 0.4%↑…1배럴에 52.12달러
ㆍ국제 금값, 달러 약세 영향 0.5%↑…1온스에 1,142.70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