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일급비밀 데뷔앨범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SL 컴퍼니
일급비밀 데뷔앨범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SL 컴퍼니
그룹 일급비밀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19일 7인조 보이그룹 일급비밀(아인, 케이, 요한, 우영, 정훈, 용현, 경하)이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임스업(Time’s Up)’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2017년 1월 4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데뷔 전부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먼저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며 팬 사랑을 실천해 온 일급비밀의 데뷔 앨범 ‘타임스업’은 톱 시크릿 스쿨(Top Secret School) 첫 번째 시리즈다.

미니 앨범 ‘타임스업’은 타이틀곡 ‘쉬(She)’와 Inst 트랙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 돼 있다. 히트 작곡가 스윗튠과 작업한 타이틀곡 및 수록곡에 멤버 우영, 정훈이 직접 작사,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쉬’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의 연출로 첫눈에 반한 소녀를 향한 소년의 설레는 풋풋한 감정을 표현하며 우윳빛 트랜디한 감각의 영상으로 탄생했다. 외모로 평가되는 사람의 매력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에 더욱 매력을 느끼는 마음을 표현한 펑키한 비트의 신나는 댄스곡이다.

한편, 오랜 연습 생활을 이겨내고 탄탄하게 준비한 실력과 신인의 풋풋함을 겸비한 일급비밀은 19일부터 차례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