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포스터/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포스터/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감독 가렛 에드워즈)가 기록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첫번째 스타워즈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북미 정식 개봉 단 하루만에 전세계 수익 1억 달러를 돌파했다.

박스오피스 모조 잠정 집계결과 북미 4157개 스크린에서 개봉 이틀째인 17일(미국시간) 71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현지 언론의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로 앞서 미국 개봉과 동시에 2016년 전야제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기록질주를 시작했다.

이와 관련 현지에서는 전야 개봉 2900 만 달러를 포함 개봉 첫 주말 1억 5000만 달러 이상 수익을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스타워즈’의 성공적인 변신으로 평가 받고 있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스타일과 새로운 캐릭터로 엮인 하나의 완결된 스토리를 가진 영화라는 점에서 의미 있는 행보이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미국 포함 전세계 48개국 박스오피스에서 개봉해 역대 개봉작 TOP15에 들것으로 전망된다

희망이 사라진 시기,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원할 반란을 통해 영웅으로 거듭나는 액션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오는 28일 국내 개봉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