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눈의여왕OST_우주소녀
눈의여왕OST_우주소녀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우주소녀’의 멤버 중 ‘연정’과 ‘다원’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엔딩크레딧 송 ‘Fire & Ice’가 17일 자정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버스터.

OST ‘Fire & Ice’는 우주소녀 특유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과 청량한 음색이 노래와 잘 어우러져 보다 풍성한 선율을 느낄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엔딩 장면에 삽입되어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게 될 이번 메인 테마곡 ‘Fire & Ice’는 “용기가 있다면 한번 시작해볼래 Like A Fire & Ice” 가사처럼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순수한 감성과 어렵게 꺼낸 용기가 인상적인 것은 물론 눈과 불의 이색적인 조화가 돋보인다.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따라 부르고 싶은 후렴구로 전편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OST ‘Diamond’의 열풍을 이어 받아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 명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노래와 더불어 시리즈 사상 최강의 마법전쟁을 담아 여운을 배가시키는 영화 속 장면들과 신비스러운 콘셉트의 우주소녀가 함께 어우러진 스페셜 뮤직비디오까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는 현재 1월 컴백을 목표로 신보 준비에 한창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