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박해진 / 사진제공=마운트무브먼트스토리
박해진 / 사진제공=마운트무브먼트스토리
박해진이 헝가리 현지에서 ‘맨투맨’ 촬영감독을 위한 특별 생일파티를 열었다.

16일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는 박해진의 차기작 JTBC ‘맨투맨(MAN x MAN)’의 헝가리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박해진과 이창민 PD를 비롯해 100여명의 헝가리 촬영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월 배우들 중 가장 먼저 헝가리에 도착해 현지 촬영에 집중한 박해진은 촬영 강행군에도 생일을 맞이한 홍일섭 촬영 감독을 위해 전 스태프들과 함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박해진은 홍 감독의 생일을 위해 떡볶이, 순대, 육개장, 보쌈 등 한식과 생일 케이크까지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박해진은 헝가리에서도 스태프를 살뜰히 챙기는 남다른 세심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북돋웠으며, 부쩍 추워진 날씨 속 타이트한 스케줄에 밤낮 없이 현지 일정을 소화하던 스태프들은 홍 감독의 생일 축하와 더불어 잠시나마 피로를 녹이며 달콤한 휴식을 취했다는 후문이다.

‘맨투맨(MAN x MAN)’은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최근 3주간의 헝가리 부다페스트 로케이션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다시 국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맨투맨’은 내년 상반기 JTBC를 통해 방영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