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마음의소리’ 이광수-김병옥 / 사진제공=마음의소리 문화전문산업회사
KBS2 ‘마음의소리’ 이광수-김병옥 / 사진제공=마음의소리 문화전문산업회사
시트콤 ‘마음의 소리’ 이광수·김병옥의 모의현장이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16일 오후 11시 5분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시트곰 ‘마음의 소리’ 측은 웃음기를 거둔 이광수(조석 역)와 김병옥(조철왕 역)의 사진을 공개했다. 마치 느와르 영화의 주인공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장감이 서려있는 표정으로 머리를 맞댄 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자태에서 살얼음판 같은 서늘한 기운이 감돈다. 또 앞선 에피소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병옥의 싸늘한 눈빛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는 진지한 표정으로 이광수에게 무언가 지시를 내리고 있는데, 그동안 김병옥이 숱한 영화 속에서 보여줬던 살벌한 악역의 기운이 느껴진다. 과연 두 사람이 어두컴컴한 창고에서 남모르게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는 16일(오늘) 방송될 에피소드 중 하나인 ‘쉰세계’의 한 장면으로, 이광수-김병옥은 평소와는 달리 웃음기를 쏙 뺀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쉰세계’는 코미디와 느와르라는 서로 다른 장르가 절묘하게 조합된 에피소드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그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마음의 소리’는 동명 원작 웹툰의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시트콤으로, 단순즉흥이 생활인 아직은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가 담긴 가족 코믹 드라마. 16일 오후 11시 5분 KBS2를 통해 2회가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