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김영광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김영광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김영광이 ‘우사남’에서 호흡을 맞췄던 수애에 대해 “밝은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김영광은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종영 관련 인터뷰에 참석했다.

이날 김영광은 수애에 대해 “수애 선배는 굉장히 차분하고 흔들림이 없다. 그런데도 밝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수애 선배가 전작들의 이미지 때문에 차가울 것이라는 반응도 있는데, 현장에서 굉장히 잘 웃고 떠드는 것도 좋아한다”라고 수애의 반전 매력을 털어놨다.

또 김영광은 “게다가 연기에 대해 철저하게 준비한다. 완벽한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김영광은 수애와의 수차례 키스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영광은 “나보다 어린 친구와 촬영을 했다면 먼저 분위기를 잡고 ‘이렇게 하자’고 얘기를 했을 텐데, 수애 선배에게 대놓고 ‘내가 이렇게 스킨십을 할 거다’라고 말을 하기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광은 “처음 키스신을 한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서 예고 없이 키스 연기를 했다”고 털어놨다.

김영광이 지상파 첫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우사남’은 아빠라고 우기는 어린 남자와 그 가족 간의 우여곡절을 그린 드라마로, 지난 13일 종영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