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 컴백 사흘째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을 싹쓸이,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15일 오전 9시 기준, 빅뱅 정규 3집 ‘MADE THE FULL ALBUM’의 더블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는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벅스, 소리바다 등 6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기록,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 다른 더블타이틀곡 ‘LAST DANCE’와 신곡 ‘GIRLFRIEND’는 3개 사이트서 나란히 2, 3위를 차지, 줄세우기를 기록, 막강한 음원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빅뱅의 더블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폭발적인 숫자로 입증하고 있다. 유튜브에 게재된 ‘에라 모르겠다’, ‘LAST DANCE’ 공식 뮤직비디오는 현재까지 각각 948만9684뷰, 746만48뷰를 기록하며 도합 2000만뷰 돌파 초읽기에 돌입했다. 아울러, 빅뱅의 정규 3집은 지난 12일 밤 12시 공개 직후 해외 20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3일째 11개국 1위를 유지하며 식을 줄 모르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 MBC ‘라디오스타’, ‘무한도전’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 1년 만에 0.25%p 금리인상…본격적인 `돈줄 죄기`
ㆍ`현빈과 열애설` 강소라 이상형은? "키 크고 살집 있는 남자"
ㆍ`런닝맨` 하차 김종국-송지효 "내 인생의 한 부분…제작진과 동료는 살붙이"
ㆍ`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하차 `잡음`…"일방적 통보..기사로 알았다"
ㆍ11년 만에 토크쇼 출연 김재원, 규현 무릎꿇려… "형 인정" 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