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장기하와 얼굴들 / 사진제공=두루두루 amc
장기하와 얼굴들 / 사진제공=두루두루 amc
국가대표 흥 밴드장기하와 얼굴들이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에게진짜선물을 안겼다.

지난 14일 오후 8,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네이버 V앱 라이브특선 장얼을 진행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얼은장얼이 특이한 선물을 드립니다의 줄임말인특선 장얼을 통해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개최했던 장얼의 전국투어날로 먹는 내사노사관객들 중 지역별로 한 명씩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송 중 장얼은날로 먹는 내사노사공연장에서 접수 받았던 응모권을 추첨하고, 뽑은 응모권에 적혀있는 이름만을 보고 어울리는 선물을 결정하는장얼스러운센스 만점 선물 추첨식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장얼 멤버들은 실시간으로 상의해서 선물을 정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서칭 및 주문하는 모습까지 생중계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또한, 일부 당첨자와는 즉석 전화 연결을 진행해 당첨 소감을 듣고, 원하는 선물을 묻는 등 깜짝 팬서비스까지 선사하며 또 하나의 선물을 안기기도 했다.

지역 별로 한 명씩 당첨자가 선정될 때마다정말 부럽다“, “당첨자분 계탔다“, “나도 당첨되었으면 좋겠다등 다른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장얼은 지난 10월부터날로 먹는 내사노사전국 투어를 진행하며 부산, 광주, 춘천, 대전, 서울 지역의 팬들을 만났으며, 지난 12 11일 서울 공연을 마지막으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