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세븐틴 ‘붐붐’ 안무영상 / 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붐붐’ 안무영상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붐붐’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4일에 이어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인 ’붐붐’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붐붐’ 뮤직비디오 영상 400만 뷰 조회수를 기록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공개, 앞 모습 버전 그리고 뒷 모습 버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약 1주일 만에 공식 채널만 400만 뷰 이상, 그리고 케이팝 뉴미디어 채널 원더케이(1theK) 조회수까지 합치면 벌써 600만 뷰가 훌쩍 넘으며 대세돌로서의 저력을 보였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에서 세븐틴은 마치 무대 위 같은 절도 있고 박력 있는 완벽 군무를 선보이며 이를 보는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앞 모습 버전 영상에서는 세븐틴 13명 멤버들의 박력 넘치는 함성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세븐틴만의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뒷 모습 버전에서는 장난끼 넘치는 모습과 영상 중간중간 팬들에게 보내는 팬 서비스가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영상과 함께 공개된 글의 해시태그로 미루어 봤을 때 뮤직비디오 조회수 717만 1,717회 달성 시 앞으로 또 다른 영상이 공개될 것으로 보여 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붐붐’으로 컴백한 세븐틴은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