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블에스301 멤버 허영생이 KBS2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한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 멤버 허영생이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노래싸움-승부’에 출연, 연말을 맞아 특별히 가수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허영생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서 일반인 참가자 이정혁과 함께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을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첫 출연 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에 이어, 2주 연속 청중 평가단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돼 4주 동안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달달한 듀엣은 물론, 감미로운 솔로 무대를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무대를 꾸민 바 있어, 이번 ‘노래싸움-승부’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를 펼칠 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허영생의 ‘노래싸움-승부’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색 미남 허영생!! 얼른 무대 보고 싶어요!”, “허영생 노래 진짜 잘함! 이번 특집 너무 기대돼요~”, “허영생도 출연하네! 완전 역대급 라인업인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영생은 지난 9일 더블에스301 미니앨범 와 을 발매했으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 1년 만에 0.25%p 금리인상…본격적인 `돈줄 죄기`
ㆍ`런닝맨` 하차 김종국-송지효 "내 인생의 한 부분…제작진과 동료는 살붙이"
ㆍ`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하차 `잡음`…"일방적 통보..기사로 알았다"
ㆍ최순실 녹음파일 공개, `고원기획` 함구 지시… "조작으로 몰아야"
ㆍ뉴욕증시, 미 금리인상 가파른 속도 우려에 일제 하락…다우 0.6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