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전지현은 세상에 위로와 웃음을 주는 힐러였다. 지난 14일 방송된 ‘푸른 바다의 전설’ 9회에서 심청(전지현 분)은 허준재(이민호 분)로부터 좋아할 계획이 생겼다는 고백을 듣게 됐다. 점점 쌍방향 화살표가 되어가는 마음은 사랑하는 이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심장이 굳어버리고 마는 인어의 삶에 희망처럼 다가갔다. 하지만 청이 역시 스스로가 깨닫지 못 한 사이에 준재를 비롯해 많은 인간들에게 위로와 안식이 되고 있었다. 특히 그녀는 유년시절의 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는 준재의 마음을 녹이며 그 동안 꽁꽁 감추고 있던 상처를 어루만졌다. 이는 오로지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인어의 순정과 진심이 고스란히 준재에게 닿았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었다. 뿐만 아니라 앞서 청이는 서울에 와 처음 사귄 친구인 유나(신린아 분)가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할 때도 원더우먼처럼 나타나 도와주고 예측불가한 모습들로 감정표현과 말이 없던 태오(신원호 분)를 웃게 만드는 등 그녀만의 걸크러쉬가 점점 인간의 삶 속에 깊숙이 침투하고 있다. 이처럼 청이는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에게 한 방을 날릴 줄 아는 통쾌함은 물론 슬퍼하는 이들에게 다가가 위로하고 다독이며 인어크러쉬 매력에 불을 지피고 있다. 여기에 유쾌함과 진지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전지현(심청 역)의 열연은 세상을 알아가고 사람들과 어우러지려는 청이의 순수한 마음과 결코 가볍지 않은 진심을 표현, 보는 이들이 인어에게 빠져들지 않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에 전지현의 인어크러쉬가 다음 방송에선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 시청자들을 전율하게 만들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위로와 웃음을 주는 존재 전지현을 만날 수 있는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15일 밤 10시에 10회가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 1년 만에 0.25%p 금리인상…본격적인 `돈줄 죄기`
ㆍ`런닝맨` 하차 김종국-송지효 "내 인생의 한 부분…제작진과 동료는 살붙이"
ㆍ`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하차 `잡음`…"일방적 통보..기사로 알았다"
ㆍ최순실 녹음파일 공개, `고원기획` 함구 지시… "조작으로 몰아야"
ㆍ뉴욕증시, 미 금리인상 가파른 속도 우려에 일제 하락…다우 0.6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