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가수 이진아, ‘또또또’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진아, ‘또또또’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진아, ‘또또또’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이진아가 ‘역도요정 김복주’ OST 주자로 나섰다.

오는 15일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OST PART. 7 ‘또또또’가 공개된다.

OST 발매에 앞서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창자 이진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진아는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역도 요정 김복주 파이팅! 너무너무 재밌다”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진아는 독특한 보이스와 빼어난 작곡 능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이진아는 이번 역도요정 김복주 OST에 본인의 자작곡으로 참여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또또’는 이진아 특유의 감성이 녹아있는 유려한 재즈 베이스에 톡톡 튀는 느낌이 배가 된 곡으로,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보내는 귀여운 응원가이다. 내 맘과 다르게 수도 없이 찾아오는 두려움과 후회, 가지고픈 사랑과 꿈을 노래하고 있다. 매일 밥을 먹는 것처럼 굳게 마음을 먹기도, 계속 또 하고 또 하다 보면 언젠가 내가 이루고픈 나의 모습이 되어있지 않을까 하는 청춘들의 마음을 이진아의 따스한 감성으로 담아낸 곡이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녹음 당시 이진아의 독특하고 뛰어난 음악성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진아의 ‘또또또’는 오는 1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