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배우 김민석 /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김민석 /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김민석 /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김민석이 악성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석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김민석과 전혀 상관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가족·소속사 뿐 아니라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해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해당 루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최근 인터넷 상에서는 유명 연예인·트레이너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이들의 노출 동영상이 존재한다는 루머가 존재한다. 김민석의 이름 역시 여기에 포함돼있는 것. 이와 관련해 김민석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이런 이런 말 같지도 않은 소문은 대체 누가 만들어 내는 건지. 정말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구나”라는 글을 남겼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김민석과는 전혀 상관 없는 일임을 말씀 드립니다.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가족·소속사 뿐 아니라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배우 김민석 군과 울림엔터테인먼트 함께 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