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에이핑크 ‘별의 별’ M/V 티저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별의 별’ M/V 티저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별의 별’ M/V 티저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 첫 스페셜 앨범 ‘디어(Dear)’의 타이틀 곡 ‘별의 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에이핑크는 14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공식 SNS를 통해 ‘별의 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에이핑크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이크, 풍선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파티를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다가오는 송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한다.

여기에 청순미를 돋보이게 하는 파스텔톤의 원피스를 맞춰 입고 사랑스러운 인형같은 외모를 뽐내며 더욱 팬심을 설레게한다.

‘별의 별’의 하이라이트 부분도 이와 함께 공개됐다.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에이핑크의 러블리한 보이스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스페셜 앨범 ‘디어’는 팬을 향한 진심을 담은 타이틀곡 ‘별의 별’외에 초롱과 나은, 보미와 남주, 은지와 하영이 각각 직접 작사를 한 듀엣곡과 에이핑크의 히트곡 재편곡 버전 등이 수록됐다.

에이핑크의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마음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첫 스페셜 앨범 ‘디어’ 는 15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에이핑크는 17~18일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