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한국애브비, 과학 교실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 '눈길'
한국애브비는 회사의 이익을 직원과 나누고 훌륭한 성과를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성과보상제도와 직원 성장 발전을 돕는 자기계발 지원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발전해 나가고 있다.

성과 연동 인센티브 지원은 물론 매년 성과가 좋은 직원이나 팀에 가족 동반 해외여행을 보내는 올스타 어워즈(All Star Award)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뛰어난 업무성과를 보이거나 잠재력이 있는 직원에게는 대학원 학자금을 지원한다.

한국애브비는 일과 가정의 조화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둘째주 금요일 두 시간 일찍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 방학을 맞은 임직원 자녀들을 회사로 초청해 가족과 함께 과학 원리를 배우는 ‘패밀리 사이언스 데이’, 연말 자녀들과 함께 요리를 함께하는 ‘패밀리 쿠킹 클래스’ 등이다.

[대한민국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한국애브비, 과학 교실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 '눈길'
가족 사연 신청으로 선정된 직원에게 가족여행비를 지원해주는 ‘우리 가족, 어디가’ 프로그램, 학업 병행 또는 일하는 직장맘을 배려하는 탄력근무제와 재택근무제, 연말 2주 이상의 재충전 휴가 등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