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부문 최우수상

코웨이
박용주 본부장

박용주 본부장

코웨이의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이 한국경제 광고대상에서 가전부문 최우수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일을 넘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워터 케어(Water Care), 에어 케어(Air Care), 보디 케어(Body Care), 슬립 케어(Sleep Care)라는 라이프 케어(Life Care)를 통해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Coway=The life Care Company’를 정립했다. 이런 비전을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더 라이프케어컴퍼니로서의 코웨이가 소비자와 교감하고 싶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약속을 전달하기 위해 2016년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을 두 편의 시리즈물로 기획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다.
[2016 한경 광고대상] '라이프 케어, 코웨이'로 삶의 질 향상

우리 삶을 구성하는 집 안의 모든 환경이 서로 연결되고 순환될 수 있도록, 그래서 집이라는 지구가 최적의 별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하는 ‘집이라는 지구편’과 고객 삶 속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 고객에게 딱 맞춰진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가족이라는 인류편’을 통해 코웨이가 지향하는 라이프 케어의 핵심 방향성을 제시했다. 맞춤형 케어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코웨이의 의지를 담았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기본적인 것이지만, 제대로 누려야 할 깨끗한 물과 공기,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 케어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최승욱 특집기획부장 swchoi@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