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글랜스TV ‘윤.큐.트’ 영상화면 캡처
사진=글랜스TV ‘윤.큐.트’ 영상화면 캡처
㈜글랜스(대표 박성조, www.glancetv.co.kr이하 글랜스TV)는 오는 13일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 윤.큐.트(윤마초의 큐트하고 트렌디한 인터뷰, 이하 윤.큐.트.)를 통해 웹툰작가 이말년과 함께한 신개념 인터뷰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랜스TV는 대표 예능 프로그램 ‘스타어택’의 리뉴얼 버전 윤.큐.트.를 통해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예능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큐.트.는 남성 매거진 맥심 출신의 프리랜스 에디터 및 스타일리스트 윤신영 기자(이하 윤마초)가 각 분야의 핫한 셀러브리티를 찾아가 미션 수행 및 거침없는 질문 공세를 통해 그 동안 시청자들이 발견하지 못한 스타의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터뷰쇼다. 지난달 21일, ‘힙합계의 보살’ 팔토알토와 함께한 1편에서 주사위 던지기 게임과 ‘차 속 라이브’ 등으로 구성된 신개념 인터뷰쇼를 선보이며 힙합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웹툰작가 이말년은 오는 13일 방송 예정인 2회 게스트로 출연해 ‘그림 배틀’을 통한 기발하고 유쾌한 김밥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말년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과 ‘무한도전’ 등 지상파 방송을 통해 단련한 거침없는 입담을 윤.큐.트에 선보이며 윤마초와 통쾌한 입담 랠리를 이어갔다. 또한 이날 방송을 통해 윤마초의 의외의 그림 실력과 이말년의 웹툰작가 다운 남다른 센스를 엿볼 수 있다.

윤.큐.트.는 매주 화요일 네이버TV캐스트 웹 예능관과 곰TV, 다음카카오TV, 유튜브 등의 온라인 동영상 채널을 비롯해 IPTV SK BTV의 Bstyle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윤마초는 현재 tvN ‘소사이어티 게임’에 등장해 ‘높동’ 리더 메이커이자 화려한 리액션의 독특한 예능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짜증을 동시에 선사하며 남다른 예능감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